Unborn 8.0 Yellow Pointer
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남포동맛집/덮밥맛집] 홍대개미_덮밥이 맛있는 집!

by 에삐니 2017. 8. 10.
728x90

[남포동맛집/덮밥맛집] 홍대개미 덮밥이 맛있는 집!

 

하태 핫해 ~

 

홍대에서 핫한 홍대개미가 부산에도 내려왔습니당 !!

 

짝짝

 

 

 

보시면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부산본점 푸드코트 입점브랜드중

 

가장 HOT 하다고 하는데요 ㅎㅎ

 

저번에 백화점에 가보니 정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

 

줄도 엄청 많이 서서 먹더라죠ㅜ..

 

먹고 싶었지만 배가 너무 고파서 다음으로 미뤘던 기억이..

 

그래서 백화점을 피해 남포동 비프광장에 있는 곳으로 슝 ~

 

 

간판이 깨끗해요 ㅎㅎ

 

홍대개미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계단을 올라가는데 옆에 사진들이 있어서

 

뭐 먹을지 보면서 올라갔어요 ㅋㅋㅋㅋㅋ

 

 

창가자리에 앉았답니다 !

 

천장도 높고 창도 커서 그런지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사실 에어컨이 빵빵해서 정말 시원했어요 ㅎㅎ

 

남포동은 왜이렇게 햇빛 피할곳이 없는지

 

오는길에 땀이 주르륵

 

 

짠 정말 맛있어보이죠 !

 

그래서 저렇게 시켜버렸답니다 ㅋㅋ

 

덮밥은 비벼먹는 것 보단 따로 먹는걸 추천해 주셨습니다 ㅎㅎ

 

얼른 먹어볼게요 ~

 

 

위의 사진과 최대한 비슷하게 찍고 싶었지만 이게 한계였어요.

 

연어반 참치반 덮밥인데요 ! (10,900)

 

가격은 참치 덮밥이랑 같지만

 

연어만 먹으면 느끼해져서 다 못먹을까봐

 

반반으로 시켰어요 ㅎㅎ

 

초밥처럼 먹어도 맛있고 김에 싸먹어도 맛있고

 

엄지척 b

 

 

스테이크 덮밥 ! (8,900)

 

제일 인기가 많다고 하던데 왜인지 알것 같더라구요 ㅎㅎ

 

역시 고기

 

고기 굽기는 따로 정하실수 없어구, 미디움 레어입니당 !

 

 

다음에 가면 간장새우덮밥 먹어볼 거에요 !

 

위치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