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born 8.0 Yellow Pointer
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이색 빙수/서면 빙수] 도쿄빙수(TOKYOBINGSU)

by 에삐니 2017. 8. 10.
728x90

[이색 빙수/서면 빙수] 도쿄빙수(TOKYOBINGSU)

 

더워 더워 너무 더워욧 !

 

얼른 더위를 물리치러 시원한 빙수를 먹으러 가봅시다 ~

 

 

외관이 세련된 느낌이 있죠 ?

 

보시면 2층까지 트여있어서 시원하면서도

 

더 넓은 느낌이 들어요 !

 

 

메뉴판 너무 귀엽지 않나요 ?

 

알록달록 아기자기한게 제 스타일이에요 ㅎㅎ

 

메뉴판 보고 무엇을 먹을지 한참 고민했어요ㅜㅜ 다 너무 맛있어보여서 결국 가장 비싼걸 먹기로 했죠 ㅎㅎ

 

새콤달콤 포도빙수 너로정했다 !

 

 

앉아서 조금 수다떠니 요런 아이가 ♥

 

냄새가 정말 새콤달콤 했어요 !

 

 

위에서 보면 생크림과 청포도가 옹기종기 ㅎㅎ

 

친구가 ㅋㅋㅋㅋㅋㅋ 철분 부족할때 먹으면 좋을 맛이라고 하는데

 

무슨 맛인지.. 포도주스 ? ㅎㅎ

 

 

먹다보면 중간에 이렇게 보물찾기 처럼 청포도가 나왔습니다.

 

심심했는데 밑에 뭐가 더 있을까 하며 더 먹어봤죠 ㅎㅎ

 

 

까꿍

 

젤리가 나왔어요 !!

 

조금 먹다보니 더위도 가시고 금방 시원해졌어요 ><

 

그런데 테이블 수보다 찾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느긋하게 즐기지 못해

 

조금 아쉬웠지만 맛있고 재미도 있는 빙수였습니당 ㅋㅋㅋ

 

하지만 제 마음속 일순위는 토마토에요.

 

토마토 먹으로 또 가야겠어요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