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born 8.0 Yellow Pointer
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찌개맛집]서면_밥장인 돼지찌개

by 에삐니 2017. 7. 25.
728x90

 

 

[찌개맛집] 밥장인 돼지찌개

 

전날 술먹고 해장하기 위해 !

 

뚜둥

 

0단계가 출시됐습니다.

 

매운걸 못먹는 저같은 사람을 위해 ㅜㅜ

 

 

저는 불고기 세트를 선택했어요 !

 

 

메뉴가 나오기 전에 가게도 슉 ~

 

둘러보고 ㅎㅎ

 

깔끔하게 이뻤어요 천장이 높아서 답답한 느낌이 없었습니다 !

 

 

 

기본반찬 먼저 나왔어요.

 

밥이랑 찌개랑 비벼먹으면 맛있을 것 같은 반찬들이네용 ㅎㅎ

 

근데 여름이라 그런지

 

어묵볶음에서 살짝 냄새가 ㄸㄹ..

 

비벼먹지 못해서 아쉬웠어용 ㅜㅜ

 

 

밥이에요 !

 

위에 계란을 얹어 주셨는데

 

너무 귀엽게 구우신것 같아요 ㅎㅎ

 

 

불고기 !!!!

 

하 너무 맛있었어요 !

 

별이 다★★섯★★★개

 

 

드디어 찌개 !

 

먹다 찍은 것 같겠지만 아니에여 ㅋㅋㅋㅋㅋㅋ

 

국자보시면 아시겠쥬 ?

 

그런데 냄비가 타서 그런지 살짝 탄맛이 났어용 ㅜㅜ

 

그렇지만 넘 맛있게 먹었답니다 !

 

0단계지만 콧물이 나는건 왜일까요 ? 핳하

 

 

한입 하세요 ㅎㅎ

 

비벼 먹지 않고 따로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