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born 8.0 Yellow Pointer
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경주맛집/갈비맛집] 경주영양숯불갈비

by 에삐니 2017. 7. 25.
728x90

 

[경주맛집/갈비맛집] 영양숯불갈비

 

대구은행까지 추천하는

 

베스트 of 베스트

 

영양숯불갈비 입니다 !!

 

 

기대하고 들어가 볼까요 ?

 

 

45년 전통의 맛이라는데요,

 

간판을 보니 오래된 것 같긴합니다 !

 

 

신발장 신기했어요 ㅎㅎ

 

찾기도 쉬웠고 근데 문이 잘 안열렸어요..

 

제가 잘 못연걸수도 있구요 ㅎ

 

 

메뉴판입니다 !

 

가격도 그렇게 비싸거나 싸지 않고 적당한 것 같죠 ?

 

저는 갈비살 양념구이와 소금구이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ㅎㅎ

 

 

기본반찬들이 엄청 많았어요 !

 

양념장도 되게 독특했는데 자꾸 손이갔답니다.

 

냠냠

 

 

밥을 주문하자 된장이나왔어요.

 

된장 그릇 너무 귀여워용 ㅎㅎㅎ

 

음 맛은 집된장 맛났습니다 !

 

순해서 더 잘 먹었어요.

 

 

소금구이를 먹어볼까요 ?

 

치이익

 

 

너무 맛있겠죠 ?

 

색좀 봐요..꼴깍

 

 

양념!

 

양념도 쎄지않고 적당하게 간이 돼있어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육회입니다.

 

정신없이 먹다 아차 ! 하고 찍은거에요 ㅜ

 

그 정도로 맛있었어요.

 

 

전용 주차장도 있으니 편하게 가시면 될것 같아요 ㅎㅎ

 

왜 대구은행까지 추천하고

 

베스트 of 베스트 인지 알 것 같아요 ㅜㅜ

 

잊을 수 없는 맛입니다 !

 

경주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여행가면 먹으러 갈거에요. 꼭!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