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born 8.0 Yellow Pointer
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카레맛집] 전포동 모루식당

by 에삐니 2017. 7. 12.
728x90

[전포카페거리 맛집] 모루식당

 

한 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던 그 모루식당 이에요 !

 

카레가 맛있기로 유명한데

 

제가 갔을 때도 사람이 많았답니다.

 

하지만 운 좋게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

 

 

외관이 참 깔끔하죠 ?!

 

그래서인지 앞에서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1층은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갔답니다 ~

 

 

매번 갈 때마다 1층에서 먹었었는데 2층의 분위기도 굉장히 좋았어요 ㅎㅎ

 

신발을 벗고 올라와야하는데 천장이 낮아서 키 크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

 

 

수저랑 물통도 너무 귀엽습니다 ㅜㅜ

 

 

짜잔 ~ 드디어 카레가 나왔어요 !

 

모루식당이 유명한 이유가 카레가 맛있어이기도 하지만

 

바로 이 반반카레 !

 

결정장애인 저에게는 정말 축복이에요 ♥

 

제가 이 날 먹은건 새우카레와 쇠고기 토마토카레였답니다.

 

정말 너무 맛있어요..흡

 

그리고 밥과 카레가 부족하다면 말하세요. 더 주신답니다 !

 

 

고로케도 있는데요 진짜 정말 맛있어요22

 

같이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제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던 ㅎㅎㅎ

 

그냥 분위기도 너무 예쁘고 맛도있고 항상 가고싶은 곳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