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born 8.0 Yellow Pointer
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성수동 맛집/ 서울숲 맛집] 꾸아(Qua) - 반세오(반쎄오/바인 쎄오) 추천

by 에삐니 2021. 8. 1.
728x90

 [성수동 맛집/반쎄오 맛집] 꾸아(Qua) 


영업시간

open 11:30 - close 22:00

last order ~ 14:30(mon-fir)

break time 15:00 ~ 16:30(mon-fir)

last order ~21:00

tel : 0507-1364-0316

X 예약불가, 배달 불가, 포장 불가 X

위치 : 서울 성동구 서울숲 4길 26-24 지하 1층 (우) 04768 지번 성수동 1가 668-59

관련 홈페이지:www.instagram.com/seoulforest_qua/


입구부터 비주얼 폭발! 

이날 엄청 더웠거든요,, 근데 입구 보자마자 시원한 느낌 

왜 핫한지 알 것 같아요. 분위기 대박이예요

다행히 대기 인원은 없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테이 블링 사용 중이고, 3~4인인 경우 4인 테이블이 2개 또는 3개로 운영되고 있어서

웨이팅 시 매장에 문의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아, 그리고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추차는 불가해요!

와, 진짜 여행 못 다니는 요즘 이런 분위기 너무 감사해요.

동남아 여행 온 것 같은 느낌!

공간이 좁아서 한 팀이 올라오면 밖에서 기다리셔야 해요.(제가 그랬어요ㅎ)

진짜 분위기 감탄,,

사실 입구만 어느 정도 꾸며 놓여 있을 줄 알았는데, 

보이세요? 안까지 정말 완벽합니다.

이상하게 계속 자랑하고 싶어.. 그래서 SNS에 글이 많은 걸까요?

이렇게 예쁘게 꾸며져있는데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있냐고요~! 책임지세요!!

메뉴판 처음에 받고 종이일 줄 알았는데 그.. 코팅된 재질? 암튼 퀄리티 칭찬해요.

반세오랑 왕갈비 쌀국수를 고르고 음료수 망고스틴 주스랑 리치 주스 중에 고민하고 있는데

직원분께서 망고스틴이 더 잘 나가신다고 말씀해주셔서

망고스틴으로 주문했습니다!!(감사해요,, 저는 결정장애)

사이드도 시켜먹고 싶었는데(꿀꿀) 준비 중이라 아쉬웠죠.. 또 먹으러 갈 거예요! ㅎㅎ

아, 베트남 고추, 고수, 레몬 필요하시면 주문 시 말씀드려야 해요~!!

저는 메뉴에 집중해서 저 부분이 보이지 않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먹는 중간에 알았어요.

아~그리고 이 자리 완전 포토존 명당입니다! 조명이랑 풀이랑 대나무까지! 

음식 나오기 전에 기다리면서 찰칵찰칵!!

짜잔 왕갈비 쌀국수가 먼저 나왔습니다!!

진짜 대박이지 않아요? 고기양 좀 보세요. 주위 둘러보니까 다들 반세오랑 왕갈비 쌀국수 먹는 것 같아요!!

반세오 보이시나요? 3단으로 너무 귀엽죠! ㅎㅎ

비닐장갑 주시는데 이렇게 싸서 먹으면 돼요!

진짜 핵맛 있어요~! 그리고 양도 은근히 많아서 배부르더라고요 사이드 시켰으면 다 못 먹었어요 ㅠㅠ 

남기는 거 너무 아깝잖아요 이렇게 맛있는데!

음 데이트 장소 추천?이라고 소개되어있는데 사실 반쎄오를 예쁘게 먹기란 쉽지 않죠!

그렇기 때문에 만약 하정우 님의 김먹방처럼 먹는 모습이 부끄럽다! 나는 아직 보여줄 준비가 되지 않았다!

하시는 분들은.. 친구들이랑 가보세요 >< 

저는 진짜 흘리면서 맛있게 먹었거든요! 맛은 보장합니다 바삭 쫀득! 

잘 먹었습니다!! 너무 기분 좋은 한끼었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