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born 8.0 Yellow Pointer
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배달추천/연산동맛집]왔따쪽갈비

by 에삐니 2018. 4. 29.
728x90

 통통한 쪽갈비 왔따 쪽갈비

 

.

.

.

집에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여기저기 검색하다 알게된 왔따 쪽갈비

저번에 쪽갈비 어디인지는 모르겠지만 시켜먹었다가 살은 없고 진짜 뼈에 쫙 달라붙은 ㅜㅜ

그런 것밖에 없었어서 뜯는 재미도 없고.. 씹는 재미도 없었던 적이 있어서

엄청 고민하다가 뭔가 와구와구 씹고싶어서 주문 !

 

정직한상인이 되겠다는 왔따 쪽갈비

내가 얼마나 정직한지 알아봐줘야겠다 ㅎㅎ

 

수제간장 쪽갈비, 소금구이 쪽갈비 계란찜, 날치알주먹밥을 주문했고 무와 소스가 추가로 왔다.

일회용 용기에 개별포장되서 예쁘게 담겨온다.

사실 바로 먹는게 아니라서 돼지 냄새날까봐 조금 걱정됐었음 ㅜ

 

소금 쪽갈비

안에 떡 들어있는거 너무너무 좋은데 또 혹시 떡싫어하시는 분들 있으니까 ㅜ

내가 가서 다 먹어주고싶은 심정..후

보이나요 저 옆에 붙어있는 살들이.. 얼른 한입 크게 뜯어 먹었는데 역시 ~

뜯는 맛 씹는 맛 다 있어서 너무 너무 행복했다구 ㅎㅎ

만두는 추가한건데 .. 잘안먹게 되서 다음에 먹으면 추가 안할겁니당..

 

수제간장 쪽갈비

그냥 간장이 아니라 수제간장이라고 더 맛있을것 같아서 바아로 주문 !

근데 살짝 음 치킨 생각이 나긴 했지만 그 뭐지 갈비천왕 ??? 그 비슷한 소스맛

딱 밥비며먹고 싶어지게 만드는 마성의 소스 ..떡이 너무 맛있음

떡강정같은 느낌 진짜 고기 보다 떡을 더 많이 먹은 듯

 

계란찜

계란찜과 계란국 그 사이의 맛 오묘한데 맛있음 계란도 부드럽고

막 짜지도 않고 계란 국 향이나는 물많은 계란찜 느낌 ??

쪽갈비 먹으면서 계속 퍼먹게 됐다 다음엔 매운맛 시켜서 먹으면 좋을듯

그땐 한 3개 시키면 되려나 ㅎㅎㅎ

 

날치알 주먹밥

위에 같이온 김을 솔솔솔 뿌려주고 잘 비벼서 주먹밥 안만들고 그냥 퍼먹었다 ㅎㅎ

그런데 뭔가 조금 부족한 느낌 ?

뭔가..뭔가 이맛이 아닌 밍밍한..듯하면서 암튼 다른 주먹밥도 있던데 그걸 시킬걸 그랬다

물론 나는 잘먹었지만 >_<


쪽갈비(소금) : ●●●●●○○

쪽갈비(간장) : ●●●●◐○○

계란찜 : ●●●●●●○

날치알 주먹밥 : ●●●●○○○

 

소금이랑 간장이랑 둘 다 맛있었는데 간장을 짜서 계속 밥을찾게됨..내 살을..하

계란찜은 싫어하실분들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쪽갈비보다 맛있게먹은 듯 !

느끼한 맛도 잡아주는 것 같고 계란찜 때문에 쪽갈비 다먹음 >_<

날치알 주먹밥은..음 다음엔 다른거 주문할거얌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