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born 8.0 Yellow Pointer
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연산교차로 맛집/연산역 맛집] 서가앤쿡

by 에삐니 2018. 4. 24.
728x90

 푸짐한 한상 서가앤쿡

 

연산역 12번 출구로 나와서 롯데리아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서가앤쿡

   OPEN AM 11:30

                 Break Time PM 4:00 ~ 5:00

         Oder Close PM 9:00

CLOSE 10:00

 

봄메뉴

봄신상메뉴가 나왔다고 하는데

별로 먹고싶은게 없어서.. 주문하진 않고 보기만 ㅎㅎ

 

메뉴

서가앤쿡 한상에서 한상을 더욱 푸짐하게 즐기는 방법 !

메뉴 추가가 가능해졌다 종류는 그렇게 많지 않지만 한상이 부족했던 사람은 만족할듯

 

페퍼로니 피자가 먹고싶어서 한상은 다음에 먹기로하고

레몬 생맥주, 페퍼로니 피자, 베이컨 까르보나라를 주문 !

다른것도 먹고싶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주문못하는게 너무 너무 슬픔 ㅜㅜ

 

비가와서 뭔가 더 분위기 있었당

근데 아직 겨울인것 같은 눈꽃 발견 ㅋㅋㅋㅋㅋㅋ

 

레몬 생맥주

부드럽고 안에 들어있는 레몬 너무 귀여웠어 마주보고 있음 ㅋㅋㅋ

레몬향이 진하지 않고 은은하게 나는듯

그리고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배불렀옹..

 

베이컨 까르보나라

역시 까르보나라는 베이컨 까르보나라 ♡

베이컨 듬뿍 !! 계란이 너무 귀여웠당 그리고 보기보다 양이 짱짱 많음

배고픈 상태였어서 둘다 뭐 이정도 쯤이야 이랬는데 조오오오금 남겨버렸다ㅜ

 

페퍼로니 피자

피자는 페퍼로니죠 그리고 당연히 피맥 !

페퍼로니가 균일하게 안깔려있어서 아쉽.. 뭔가 마음이 편안해지는 그런 정렬된 모습도 좋지만

역시 피자는 맛있어야징 !!

도우가 엄청 얇아서 진짜 또띠아 정도의 얇기 ? 그래서 다른 음식이랑 먹기 좋은 듯 

조금 도톰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추~

 

다음에가면 한상 가득먹고나와야징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