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born 8.0 Yellow Pointer
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서울 맛집/인사동 맛집] 인사동그집

by 에삐니 2018. 4. 19.
728x90

식사와 전통주가 있는 곳 인사동그집

 

쌈지길 입구쪽에 지나가다보면 인사동그집이 보인다.

 

배가 너무 고파서 지나가다 발견한 곳

간판이 제일 큰 것도 있었고 제일 가까이 있는 것도 있고

메뉴를 봤는데 뭔가 먹고싶은 것들이어서 바로 들어갔다

 

메뉴판

한우육회비빔밥이랑 철판..무슨 불고기 그거 시키면 된장도 세트로 되는걸로 주문 !

지나다니면서 봤는데 가격이 많이 내린곳도 있고 오른곳도 있고

보면서 신기해했다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한옥느낌이 나면서 옛날 사진을 액자에 넣고 걸어놓아서인지

옛스러운 느낌이 많이들었다.

그리고 식사시간이 아니어서 그런진 몰라도 한산하고 조용하게 밥먹을 수 있었다.

 

철판..고기

뭔지 까먹었다..ㅜ

그런데 진짜! 맛있었음 처음엔 맵지 않을까 했는데

김치랑 고기랑 진짜 간도 맵기도 너무 적당한게 맛있었다

주문 받아주시는 분께서 맵기나 맛조절은 따로 안된다고 하셨던것 같은데

다 이유가 있었다.. 하지 않아도 너무 맛있어 !

 

한우육회비빔밥

먹어본 육회비빔밥 중에 제일 맛있었다

아니면 배가 너무 고파서 그렇게 느껴진건가

근데 진짜 고기도 신선하고 야채들도 너무 푸릇푸릇하고 아삭아삭 !

 

전체적으로

된장이 진짜 귯 ~

쌈싸서 먹으면 다른 반찬들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을 만큼 맛있다 !

가격도 엄청 싼건 아니었지만 그렇게 비싸단 느낌은 들지 않을정도로 맛있었다

딱 적당한 느낌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