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born 8.0 Yellow Pointer
본문 바로가기
리뷰/연극

[연극추천/남포동연극] 아슬아슬 응큼코메디 S다이어리

by 에삐니 2017. 8. 11.
728x90

[연극추천] 아슬아슬 응큼코메디 S다이어리

 

응큼 코메디라니 얼마나 응큼 할지 기대됩니다 ㅎㅎ

 

그렇지 않으신가요 ?

 

 

 

포스터도 응큼한게 딱 제 스타일이에요 ㅎㅎ

 

8시 연극이었는데 시간이 많이 남았어서 

 

파스쿠찌에서 토마토 빙수도 먹고 쇼핑도 하다가

 

연극보러 슝 ~

 

 

배우는 요일변함없이 같은것 같아요 !

 

다들 너무 예쁘고 잘생기셨어요 ㅎㅎ

 

 

표를 받으러가는 길에 보이는 S다이어리 연극 ㅎㅎ

 

연극은 중간에 퇴장하면 다시 들어갈 수 없고,

 

음식물 반입안돼요 !

 

작은 소리도 굉장히 크게 들린답니다.

 

다들 주의해주세요.

 

연극이 시작하기 전에 선물도 주고 하는데 역시 앞자리에 앉아야 좀 더 기회가 있는 것같아요 ㅎㅎ

 

박동순역의 권신혜배우님 께서 시작하기 전에 정말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셨어요 ㅋㅋㅋ 재밌으셔 ! 

 

 

무대에 빨간 입술모양 소파와 조명이 분위기를 살려줘요 !

 

그리고 17세관람이지만 생각보다 많이 응큼하진 않았어요.

 

연극이 공감되는 부분도 많았고,

 

어떤 분들이 보셔도 공감하며 재밌게 볼 수있는 내용이라고 생각돼요 ㅎㅎ

 

연극이라 과장된 부분도 있지만 재미있게봤어요 !

 

특히 여러 역할을 하신 송기호배우님 덕분에 더 많이 웃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아름다운 추억만들러 연극보러 갑시당~

 

 

 

 

728x90
반응형

'리뷰 > 연극'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극추천] 공포/호러 연극 2시 11분  (0) 2017.07.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