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born 8.0 Yellow Pointer
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경주여행/경주펜션] 노벨라펜션,경주 성동시장 야시장

by 에삐니 2017. 8. 26.
728x90

[경주여행/경주펜션] 노벨라펜션, 경주 성동시장 야시장

방학 끝나기 전에 여행가기로했어요 !

워터파크도가고 ㅎㅎㅎㅎ 김해는 사람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경주로 결정 !

여행느낌이 더 나도록 기차를 타고 가기로해욤 ~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걸렸어요.

그리고, 기차시간 꼭..확인하고 가세요 ㅎ 확인 안하고 갔다가 엄청 기다렸다 탔어요.

http://www.letskorail.com/bt/view_bt.html?1503756353889

꺄ㅑ 워터파크에서 신나게 놀고 ㅎㅎ (사진은 못찍었어요ㅜ 아쉽)

빅5라고 경주월드 놀이기구 5가지 탈 수 있는 티켓을 줘요 !! 짱짱 bb

그리고, 항상 할인되는지 확인하고 가세용 !

워터파크도 이 날은 경주에 비가 온다고 돼있었어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ㅎㅎ

그래서 많이 안기다리고 다 탈 수 있었어요 ♥

가장 먼저타러간게 파에톤 !!

경주월드에도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ㅜ,,사람 많아야 재밌는데 기다리는건 별로지만 ㅎ

두둥 ! 기대돼요 얼른 타고싶다구욤 !!

가는 길이 너무 멀어서 힘들었어요 ㅋㅋㅋㅋㅋ 옛날엔 입구부터 줄이었는데 지금은 이렇게..

분위기 좋죠 ㅎㅎ 놀이기구 못타는 사람들은 여기부터 무서워할 것 같아요ㅜ

그런데 안에 너무 더웠어요 ㅋㅋ

생각보다 그렇게 무섭진 않고 재밌었어요 ㅎㅎ

그리고 바이킹타고.. 앞에 남자분들 앉아있었는데 ㅋㅋㅋ 한숨 쉬면서 잘타시는데 제 옆에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라며 자기만 무서워하는거 아니라고 하는거 있죠 ㅋㅋ토닥토닥

마지막으로 관람차까지만 타고 장도봐야해서 얼른 나왔어요 !

관람차 무서워요,,

펜션까지 걸어가는길 ! 너무예쁘죠 ?

걸어서 갈 생각은 없었는데 가깝다고 택시아저씨께서 걸어가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생각보다 거리가 있었지만, 이렇게 풍경도 보고 사진도 찍고 너무 즐거웠어요 !

도착 !

음 꽤 안에 있었는데 표지판 있어서 찾기 어렵진 않았어요.

조명이랑 간판 너무 예쁜것 같아요.

따단

키를 받고 들어오면 편백나무 히노끼욕조가 있는데, 입욕제 사용은 금지되고 있어요 !

옆에 침대가 있구요. 베개가 푹신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장보러 가야하는데, 일어나기 싫었어요..

주방에 여러 조리도구들도 있었고, 더 필요한건 안내실에서 빌리실 수 있어요 !

장보러가기전,, 밖에 전동자전거도 탈 수 있고, 스크린에선 영화도 틀어주세요 ㅎㅎ

제가 갔을 땐 비긴어게인을 틀어주셨는데 그래서 분위기가 더욱 좋았어요.

버스타고 갈까 하다가 너무 힘들어서 택시 타고가기로 했어요 ㅎㅎ

홈플러스갔는데 택시아저씨께서 저희가 장보고 나올 때까지 기다려주신다고,, 그래서 장보고 바로 편하게 택시타고 올 수 있었어요.

요금은 할증 붙어서 왕복 2만원 좀 넘게 들었어욤.

소금이나 후추등 안내실에서 조금씩 가져오실 수 있어요 !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친절하시고,, 바베큐그릴도 빌리실 수 있구욤.

삼겹살 ! 도톰한게 너무 맛있겠죠 ㅎㅎ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경주에서 먹어서 그런가욤 ?핳ㅎ

저번에 백종원 스테이크 굽는법 보고 할 수 있을 것 같다고해서 시도해본 스테이크 !

고기는 항상 맛있죠 ㅎㅎ

방안에서는 기름진 음식을 조리하지 못해요 ! 냄새도 있고, 화재의 위험때문인데요.

소금이랑 후추 빌릴 때 혹시 버너도 빌려주실 수 있냐고..굽신굽신

흔쾌히 빌려주셨어요 ! 덕분에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당.

꺄핳ㅎ 잘 마시지도 못하는 와인도 사서 분위기 내봤어요.

잔이 없어서 어쩌지 했는데 안내실에서 빌릴 수 있었어요 ㅎ

제일 기본이라고 해서 샤또 기봉 레드와인 사서 마셨는데,,

음 역시 ㅎㅎ 잘 모르겠지만, 고기랑 먹으니까 다 맛있어요 ><

다음날 즐거웠던 노벨라 펜션 안녕,,

다음엔 노벨라 펜션에서 하루종일 놀기로 했어요!

보드게임도 있고, 자전거도 있고, 포켓볼장도 있고 할게 엄청많았지만 늦게가서 다 즐길수 었었거든요ㅜ 아쉽

너무 친절하시고 또 가고싶은 펜션이에요 !

경주 성동 야시장에 왔어요 !

저번에 왔을 땐 그냥 밖에서 보기만하고 지나갔었는데, 안에 들어와보니 정말 넓고 길도 많고 파는 것도 많고

사람도 많았어요 ㅋㅋㅋㅋㅋ

시간에 멈춘 것 같았어요. 옛날 그대로 그런데 진짜 깨끗해서 놀랐어요 !

바닥도 그렇고 가게안도 전부 깔끔 ㅎㅎ

순대가 먹고싶어서 샀는데, 4000원에 1인분인데 양은 2~3인분같은.. 놀랐어요.

그리고, 김밥에 다들 우엉을 얹어 먹으시더라구요 ㅎㅎ 궁금해서 사먹었는데 김밥 속에 별로 든게 없어서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 bb

길가다 보인 초밥집 ㅎㅎ 이 길에 초밥집은 여기 밖에 없었어요 !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다른 분들도 와서 회를 주문하시길래 모둠초밥을 주문했어욤.

기차안에서 초밥먹었어요.

너무 맛있는거 있죠ㅜ 간장이랑 흘릴까봐, 열차카페쪽 가서 먹었는데 밖에 풍경도 보면서 너무 즐거웠어요 !

.

.

아참

캘리포니아비치 갔을 때 마침 빅스가 공연을 했어요 !! 다들 얼굴은 작은데 키는 크고, 멋있었어요.

그런데 더워서 많이 힘들어 보였어요..

전 사람들이 몰려있는 틈을 타 기구타러 가버려서 많이는 못봤지만 ㅜㅎㅎ

 

728x90
반응형

'여행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여행/대구맛집]  (0) 2018.04.23
[서울 여행/한옥마을 맛집] 삼청동호떡  (0) 2018.04.22

댓글